메시지

2MW 배터리로 영국 팹에서 비용 절감

Plessey-KiWi-Amber Tesla grid battery

배터리 전력은 내셔널 그리드와의 주파수 응답 밸런싱 계약을 통해 수익을 얻고 Plessey는 수요 변동에 대응하여 전력 공급량을 최대화하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앰버 인프라 스트럭쳐 리미티드 (Amber Infrastructure Limited)는 영국에 2 개의 다른 BTM 배터리 스토리지 시스템을 구축 한 회사 인 키위 파워 (KiWi Power)에 의해 완료된 프로젝트 자금을 지원했다.

배터리는 KiWi Power의 독자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인 KiWi Fruit에 의해 제어되는 Tesla의 배터리입니다.

"우리는 영국에서이 유형의 최초 BTM 설치 중 하나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Plessey 운영 책임자 인 Mike Snaith는 말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전원을 공급함으로써 내셔널 그리드 공급을 안정화 시키는데 상당한 전력 소비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배터리는 영국 전기 공급의 탈황 (decarbonisation)에 점점 더 필요한 부분입니다. "

"미터 배터리 기술 뒤에는 대형 에너지 사용자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Amber의 Tom O'Shaughnessy는 말했습니다. "경로 찾기 지속 가능한 에너지 프로젝트를 창안하기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Plessey의 BTM 배터리가 전기 네트워크의 유연성을 높이는 BTM 프로젝트의 추가 개발을 장려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lessey-KiWi-Amber Tesla grid batteryPlessey의 Iain Silvester CFO, KiWi Power CEO Yoav Zingher와 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