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AMS는 VOC 센서 IC에서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AMS-CCS811 gas sensor

이 칩은 총 VOC (TVOC) 또는 이와 동등한 CO2 (eCO2)

두 가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48 시간 초기 번 - 인 기간은 5 가지 작동 모드 중 3 번에 대해 1 시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대기 질 표시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최대 eCO2 값이 8,194ppm에서 32,768ppm으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eTVOC 값은 1,187ppb에서 32,768ppb로 증가했습니다.

두 번째 변화는 더 오염 된 실내 환경에서 사용하기위한 공기 청정기 및 공기 청정기 내 센서에 칩을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것 "이라고 밝혔다.이 첫 번째 변경 사항은 OEM 고객이 불에 타기 쉬운 실내 환경을 크게 감소 시키거나 심지어 제거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에 통합되면 즉각적인 즉각적인 작동을 제공합니다. "

두 칩 모두 금속 산화물 가스 감지 층이있는 내부 마이크로 핫 플레이트를 포함합니다.

CCS0801 (하단 다이어그램)은 -5 ~ + 50 ° C에서 작동하며 아날로그 출력이 있으며 외부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연결해야합니다.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CCS811 (상단 다이어그램)은 -40 ° C ~ + 85 ° C에서 작동하고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으며 I2C 디지털 출력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는 내부 펌웨어의 변경 사항입니다.

AMS-CCS801 gas sensor

세 번째로 소프트웨어를 변경하면 사용자가 청정 대기 기준치를 구성 할 수 있으므로 ACS는 CCS8xx 센서의 전원을 끄고 오염 된 환경에서 다시 시작할 때 OEM이 자체 기본 값을 저장하고 복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자동베이스 라인 교정 간격은 OEM이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과 병행하여 AMS는 개인 용품 및 가정용 청소 제품에 사용되는 실록산 HDMS 및 D5에 의한 오염에 대한 저항성을 테스트했습니다.

HMDS 테스트는 ISO26142 표준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D5 테스트는 200 시간 동안 250ppm의 농도에 노출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테스트 결과 CCS801과 CCS811은 "모든 관련 표준"에서 허용하는 민감도와 성능 허용 오차를 충족한다고 AMS는 말했습니다.

실내 오염의 주제에 관해 AMS 마케팅 매니저 Paul Wil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 따르면 실내 공기가 더 오염되어 옥외 대기 오염보다 더 큰 건강 위험에 노출 될 수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실내에서 평균 90 %의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가정, 직장 또는 자동차의 대기 질을 모니터링하는 CCS801 또는 CCS811을 기반으로하는 장치를 사용하면 건강과 안락함 모두에 막대한 이점이 있습니다. "

www.ams.com/Air-Quality-Sens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