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ANSYS 소프트웨어, 생산성 향상을위한 디지털 쌍둥이 개발

디지털 쌍둥이는 설계 팀에게 잠재적 인 운영 또는 성능 위험을 경고하고 예방 적 유지 관리 데이터를 제공하여 실제 작동 조건에서 기계를 분석 할 수있는 제품 (의료, 항공 우주, 무선 또는 자동차)의 물리 기반 가상 복제본을 결합합니다 위험을 줄이려면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는 데이터는 산업용 IoT 연결성 및 작동 중 제품 동작에 대한 개별 피드백을 사용하여 수집됩니다.

이 회사의 최신 릴리즈에는 금속 첨가물 제조를위한 Additive Suit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설계자는 중량 감소 및 밀도를 최적화하고 CAD 형상을 작성 또는 수정하고 추가 공정을 시뮬레이션하고 구조 및 열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D 디자인의 경우 제품 동작을보기 위해 자동 meshing 및 즉각적인 사후 처리 결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의료용 임플란트, 예를 들어 구조물의 동시 평가에 사용되었습니다.

전자기학 제품군에는 PCB 분석을위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 및 자율 레이더 분석 및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기술이 있습니다. 전력 전자 시스템 분석을 위해 전자기장 시뮬레이션 제품을위한 시스템 모델링도 포함됩니다.

안전 점검을 위해 자동차, 항공 우주, 방위 및 철도 설계 용으로 향상된 기본 모델 기반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도체 제품군에서 새로운 3D IC GUI 마법사를 사용하면 커버 수준을 극대화하고 설계 반복을 줄일 수있는 시스템 레벨 설계를위한 칩 레벨 전력 및 열 무결성 분석을 위해 여러 다이, 인터 포저 및 패키지 간 자동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젝트 모델의로드 속도가 네 배 빨라지고 네비게이션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ANSYS는 DAC 2018 (샌프란시스코 24 - 6 월 28 일) 부스 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