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Tektronix 스코프에는 4 개의 8GHz 채널이 있으며 각각에 25G 샘플 / s

Tektronix-6-Series

"예를 들어, DDR3 클록과 3 개의 DDR3 데이터 채널을 동시에보고 분석 할 수 있으므로 채널간에 샘플링 시스템을 공유하는 계측기로 설계를 완전히 특성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제품군은 '6 시리즈'로, 디지털 입력이 추가 된 아날로그 및 'MSO'(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작년의 5 시리즈 (최대 대역폭 2GHz)의 치유에 뜨거운 6 시리즈는 동일한 섀시를 공유하며 MSO 버전은 어떤 프로브가 연결되어 있는지에 따라 모든 입력 소켓이 하나의 아날로그를 가질 수있는 'FlexChannel'입력을 공유합니다 채널 또는 8 개의 디지털 채널. 텍트로닉스 대변인 리 모건 (Lorgan Morgan)은 32 개의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4 개의 입력을 모두 사용한다고해도 전자 위클리 (Electronics Weekly)에서 32 개의 채널 모두에 대해 32 개의 채널을 유지 관리하고있다. TLP058은 하나의 FlexChannel 입력을 8 개의 디지털 입력 . - 더 많은 프로브를 위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아날로그 프로브가 연결된 상태에서 공칭 해상도는 25G 샘플 / s의 경우 8 비트이고 12.5G 샘플 / s의 경우 12 비트입니다. 디지털 사후 처리는 이것을 200MHz에서 최대 16 비트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EW가 2 주 전에 모건에게 말했을 때 최고 속도로 ENOB (유효 비트 수)를 결정하는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무작위 잡음은 1mV / division 설정에서 8GHz에서 165μV (풀 스케일 1.66 %)이며 1GHz에서 60μV (0.6 %)입니다. 이것은 TEK061이라는 새로운 프론트 엔드 프리 앰프에서 유래합니다.

"현대의 임베디드 디자인은 ASIC 및 FPGA 디바이스를 공급하기 위해 깨끗하고 정밀하게 제어되는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라고 Tektronix는 말했습니다. "6 시리즈는 설계자들이 전력 레일에서 고주파 영향 요소를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디스플레이는 핀치 줌 (pinch-zoom)을 포함한 15.6 인치 용량 성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에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리즈의 하위 사양 멤버를 업그레이드 (대역폭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임의 함수 발생기, DVM, 트리거 빈도 카운터, 다른 데이터 버스 디코더 및 Windows 10 운영 체제가 있습니다.

Series 5 데이터 버스 디코드 옵션에 익숙한 분들을 위해 Series 5 및 6 모두에 대해 Tektronix는 CAN FD, MIL-STD-1553, ARINC429 및 SENT 버스를 추가 한 다음 Automotive Ethernet 및 USB 2.0에 대한 적합성 테스트와 더 많은 전력을 추가했습니다. 분석 도구.

또한 두 시리즈 모두 Visual Trigger라는 도구와 SPMI 직렬 트리거, 디코드 및 검색을위한 옵션 인 MIPI 전원 관리 버스가 있습니다.

프로브

고 대역폭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프로브가 있습니다.

Tektronix-TDP770x-scope-probeTDP7700 (팁없이 그림)은 프로브를 이동하거나 변경하지 않고 단일 종단, 차동 또는 공통 모드 신호 측정을 수행 할 수있는 일련의 'TriMode'프로브입니다. 대역폭이 4, 6 또는 8GHz 인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브 팁에는 액티브 버퍼가 있으며 솔더 - 인 팁을 포함한 다양한 기계 프로브 팁 연결 옵션이 있습니다.

  • 4GHz TDP7704
  • 6GHz TDP7706
  • 8GHz TDP7708

TAP4000 단일 종단 4GHz 액티브 프로브, 4V 입력

TDP4000 차동 4GHz 프로브, +/- 2V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