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CoC 2 단계에 대해 10mW의 AC-DC 충전기 공전

STCH03-typical-app

에너지 절약 기능에는 부하가 매우 낮거나 연결이 끊어지면 (아래 참조) 충전기가 들어오는 CoC와 같은 법규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제로 파워'고전압 스타트 업 회로 및 버스트 모드 스위칭이 포함됩니다 Tier 2 전원 공급 장치 효율 사양.

"낮은 피크 전류는 경부 하 또는 무부하에서 가청 잡음을 제거하고 STCH03 낮은 전압의 변압기 보조 바이어스 전압에서 일관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적응 형 저전압 록 아웃 (under-voltage lock-out)을 특징으로한다.

보다 무거운 부하에서 트랜스포머 소자를 검출하여 ZVS (zero-voltage switching)를 제어하는 ​​준 공진 모드로 이동한다.

검출 회로는 또한 정전압 레귤레이션을 개선하기 위해 라인 전압 피드 포워드 제어를 제공한다.

레귤레이션은 "1 차측 정전류 레귤레이션"에서 설명하지만 옵토 아이솔레이터는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압 피드백을 제공한다 (회로 참조).

자동 재시작 (또는 STCH03L 변형에서 선택적 래칭 작동)과 같이 과온 및 과전압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 스타트는 시동시 높은 피크 전류를 방지합니다.

그것은 SO-8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Ac-dc charger idles at 10mW for CoC Tier 2스위칭

무거운 부하에서, 동작은 준공 진이며 변압기 권선에 걸리는 전압의 음의 진행 에지를 검출함으로써 MOSFET의 턴온을 변압기 자화에 동기화함으로써 달성되며, 이는 가변 주파수 경계 모드 동작을 야기한다.

부하가 줄어들면 최후에 계곡 건너 뛰기 모드로 들어가고 MOSFET 밸런싱은 첫 번째 계곡에서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고 두 번째 계곡에서는 3 번째 계단으로 이어 지므로 스위칭 주파수가 최대 167kHz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게됩니다.

부하가 매우 가볍거나 존재하지 않으면, 일정한 피크 전류로 제어 된 온 / 오프 동작으로 들어가고, 결과적으로 부하에 따라 주파수가 감소하고, 결과적으로 수백 Hz까지 감소하여 스위칭 손실을 최소로 줄입니다. "첨두 전류가 매우 낮기 때문에 가청 잡음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라고 ST는 말했습니다.

제로 파워 스타트 업

칩의 내부 정격 650V 정격 MOSFET이 주 정류기에서 HV 핀을 통해 전류를 끌어 와서 HV가 ~ 50V에 도달 할 때 켜지고 MOSFET 전류가 멈출 때 ~ 17V에 도달하는 7mA ubtil에서 Vdd와 접지 사이에 커패시터가 채워진다. 누출은 "수 백 nA"에 불과하다고 회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