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Alibaba, RoboSense는 고체 LIDAR를 사용하여 무인 차량을 출시합니다.

G Plus라고 불리는 무인 배달 차량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중국의 RoboSense가 개발 한 고체 상태의 LiDAR 기술인 RS-LiDAR-M1Pre입니다.

무인 차량 개발에 솔리드 스테이트 LiDAR가 사용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무인 차량의 고체 상태 LiDAR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되었습니다.

로보 센스 Alibaba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모든 G Plus 무인 물류 차량을위한 고체 상태의 LiDAR를 인도 차량에 제공했다.

차량은 대량 생산 될 수있어 무인 물류 차량의 급속한 확장과 대량 시장 물류 합리화를 가능하게하여 차량의 급속한 대중화를 가능하게합니다.

무인 자동차 및 트럭에는 차량을 택배 차량, 모바일 셀프 픽업 스테이션, 모바일 커피 자동 판매기 등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스마트 장치를 장착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새로운 소매 시나리오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이 차량에는 주행 환경에 대한 가장 강력한 3D 인식을 보장하기 위해 3 개의 RS-LiDAR-M1Pres가 전면에 2 개, 후면에 1 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무인 배달 차량이 보행자, 자동차, 트럭 및 기타 장애물의 모양, 거리, 방위각, 주행 속도 및 주행 방향뿐만 아니라 도로가있을 수있는 정확한 지역을 포함하여 여행 방향을 명확하게 볼 수있게 해줍니다 복잡한 도로 환경에서 무인 물류 차량이 원활하게 흐르도록 보장합니다.

RS-LiDAR-M1Pre는 RoboSense가 출시 한 최초의 MEMS 고체 LiDAR이다. MEMS 고체 상태 LiDAR의 핵심 기술은 전통적인 기계 멀티 빔 레이더를 파괴합니다.

RS-LiDAR-M1Pre에서 사용되는 MEMS 마이크로 미러 스캐닝 방식은 스윙 각도 때문에 양 방향으로 MEMS 마이크로 미러를 통해 스캔하는 데 몇 개의 레이저 이미 터 및 수신기 만 있으면된다. 해상도는 화각에서 0.2 °에 이르는 매우 정밀하고 높은 각도와 수직 각도 해상도입니다.

대조적으로, 기존의 기계식 멀티 빔 LiDAR이 동일한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수백 대의 레이저 송신기 및 수신기가 동시에 회전 및 스캔해야하므로 재료 및 인건비가 크게 증가하고 수율과 신뢰성이 크게 저하되므로 MEMS 고체 LiDAR 기술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LiDAR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비용 절감 효과가 크며 동시에 스캐닝 구조의 소형화가 LiDAR의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