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Comment : IoT 하드웨어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소프트웨어 별

캐 노니 컬 (Canonical)의 Jamie Bennett은 스냅을 사용하여 IoT 하드웨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소프트웨어의 역할에 대해 고려합니다.

New business models on IoT hardware, by software - IoTsecurity-source-Shutterstock

시간이 왔습니다. 리눅스 개발자가되었습니다. 인공 지능 (AI), 기계 학습 및 사물의 인터넷 (IoT)에서 가장 밝은 마음의 일부가 리눅스에서 자신의 기술을 연마 한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오픈 소스의 본질은 제약 조건을 최소화하고 협업을 위해 익숙한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개발자가 폐쇄 된 생태계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혁신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을위한 생산적인 환경은 있지만 기업 전체는 아직 수천만에 이르는 풍부하고 다양한 사용자 기반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연성과 불일치

왜 그렇게? 한 감각의 유연성은 다른 감각의 불일치를 조장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Debian과 Mageia에 이르기까지 우분투와 Fedora에서부터 시간이 지남에 따라 Linux가 파편화되어 개발자들은 최신 기술을 자유롭게 시험하고 테스트 할 수 있었지만, 기업이 단일 소프트웨어 전략에 착수하는 것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기꺼이 청중.

Linux가 확장됨에 따라 각 배포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패키지화하는 커뮤니티의 기능이 약화되었습니다.

그러나이 과제는 해결되지 않으면 보상이되지 않으며 스냅의 이름으로 대답이 혁신적이고 보편적 인 패키징 형식으로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단일 빌드 아티팩트에서 여러 Linux 배포판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혁신 할 수있을뿐 아니라 하드웨어 플랫폼 위에 새로운 수익 창출의 잠재력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스냅 도착

스냅 을 통해 쉽게 관리되는 컨테이너 화 된 소프트웨어 패키지 스냅 크래프트수백만 명의 리눅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게시하는 플랫폼입니다.

Snapcraft는 제작자가 자동으로 설치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푸시하고 실패한 경우 롤백 할 수있게합니다.

잘못된 업데이트로 인해 장치가 손상되거나 최종 사용자 환경이 저하 될 가능성이 크게 줄어 듭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라이브러리에서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면 해당 응용 프로그램 게시자에게 통보되어 제공된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다시 빌드하고 밀어 낼 수 있습니다.

패키지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는 런타임 종속성을 묶어주기 때문에 모든 주요 Linux 배포본에서 수정하지 않고 조작 할 수 있으며 쉽게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스냅은 다른 앱에 의해 수정되거나 수정 될 수 없으며, 제한을 넘어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가 명시 적으로 부여되어야합니다. 따라서 정밀도 정의는 응용 프로그램 설치 및 관리에 대한 더 간단한 문서화를 제공합니다.

릴리스의 긴 꼬리를 제거하는 자동 업데이트를 고려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게시자와 최종 사용자 모두에게보다 직관적으로 수행됩니다.

자료

Snapcraft는 또한 관리자에게 릴리스를 다른 릴리스 등급 또는 채널로 구성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한 세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 CI 빌드, QA, 베타 테스터 및 최종 사용자의 앱 업데이트를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시각화하고 개발자가 사용자 기반의 성장과 유지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간단히 말해 개발자의 경로와 회사의 경로를 단순화하여 방대한 Linux 사용자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진출 경로를 간소화하면 개발자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프로세스에서 새로운 매출 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조화

최근 몇 년 동안 IoT 제품이 시장에 폭발적으로 몰아 치면서 경쟁 업체들은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소프트웨어를 차별화하지 않으면 빠져 나올 위험이 있습니다.

스냅은 향상된 기능과 새로운 매출 기회를 제공하는 하드웨어 플랫폼 위에 응용 프로그램의 생태계를 만드는 길을 제시합니다. 인터넷으로 연결된 소프트웨어를 완제품으로 간주하는 것이 더 이상 용인 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는 IoT의 세계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하드웨어 제품의 수명까지 늘어나야합니다. 이는 종종 여러 해 동안 측정됩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모든 것이 필요하며 스냅을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가장 쉽고 신뢰할 수있는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향상시킬 수있는 가능성은 스냅에서도 끝이 없습니다.

디지털 안내판

예를 들어 디지털 표지판을 가져 가십시오. 전통적인 사용은 광고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메시지를 투영하고 그대로 두십시오.

그러나 Linux에서 작동하고 스냅을 사용하면이 신호판은 AI 및 데이터 캡처를 가능하게하는 최신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다목적 공간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맞춤화 된 판촉물을 내고; 실시간 분석을 비즈니스에 다시 보냅니다.

더 똑똑한 제품이 IoT의 일부가되면서, 비즈니스 주도형 Linux 도입의 원동력으로 스냅이 실현 될 것입니다.

지원 비용

스냅으로 게시 된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지원 비용도 낮습니다. 스냅이 자동으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된다는 사실은 비즈니스가 모든 사용자가 최신 버전임을 확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롤백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드웨어가 손상된 경우 웹캠, 보안 카메라 및 기타 연결된 장치에 추가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최근 Meltdown과 Spectre의 높은 프로필 노출은 보안에 대한 마법의 탄환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응답은 업데이트 스트림을 통해 이동하면서 시스템을 작동 상태로 유지하는 기능이어야합니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작성할 수 없으며 영원히 안전하고 버그가 없기를 기대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실패 할 것입니다. 비즈니스가 핵심적인 실패에 어떻게 신속하고 종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지입니다.

은 총알 개발

기업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발전시킬 수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오픈 소스와 스냅은 단순한 솔루션이지만 비즈니스에서 혁신자를 제공하는 것 - 개발자 - 세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입니다.

개발자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일하는 공간에서 지원을 원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구글, 아마존 같은 시장의 빅 플레이어는 이미 스냅 포럼을 활용하여 동료들로부터 배우고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기업은 항상 사람들의 천재성에서 태어났습니다. Linux 개발자 인이 시대의 지도자들이 다음 수익 모델을 발표하는 것이 맞습니다.

Jamie Bennett, IoT & Devices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