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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 최적화 자동차 PoL dc-dc 벅

MAX20073_74

Maxim은 2.7-6V에서 0.5-3.8V를 생산할 수있는 한 쌍의 벅 컨버터에 대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및 ADAS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업계 최저 EMI 성능"을 주장하고있다.

MAX20073은 최대 2A 출력을, MAX20074는 3A 출력을 갖는다. 핀 호환 ASIL 변형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칩은 5V 중간 버스에서 낮은 로컬 전압을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PCB를 통해 여러 개의 버스를 실행할 필요성을 줄이고 잠재적으로 필요한 저전압의 정확성을 높일 수있다. "0.1 % 외부 저항없이 출력 전압 정확도가 ± 1.5 %가되도록 공장에서 출력 전압을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으로 설정하면 '표준'버전의 출력은 3.3V이지만 다른 값은 분명히 제공되며 공장 설정 옵션은 0.5-3.8V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특징으로는 확산 스펙트럼 발진기, 동기식, 강제 PWM 모드 및 스킵 모드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초저 대기 전류"및 "경쟁 솔루션보다 높은 효율"을 주장하지만 Maxim은 NDA에 공개되기 전에 NDA에 서명해야하기 때문에이 기사에서나 EMI 성능을 배울 수 없다.

Maxim 대변인은 절대 진폭 및 주파수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지만 전자 제품 Weekly에 선택적 스펙트럼 확산이 +/- 3 %이며 자동차 경쟁사보다 넓은 것으로 생각하고 최대 8dB의 피크 스펙트럼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스위칭 노드의 신호음을 제어하기 위해 하드 내부 FET 스위치 온 및 스위치 오프가 방지됩니다. "이것은 자동차 용으로 자격이 된 소비자 급 제품이 아니며, 처음부터 자동차 용으로 설계되었지만 고객은 자동차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키텍처는 전류 모드입니다.

패키징은 3 x 3mm 10 핀 TDFN-EP이며, 동작 온도는 -40 ° C ~ + 125 ° C이다.

EV 킷 MAX20073EVKIT # 및 MAX20074EVKIT #를 사용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