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인피니언, 필라델피아에 16 억 파운드 규모의 300mm fab 준공

Infineon to build €1.6bn 300mm fab in Villach

약 16 억 유로의 투자가 6 년 동안 계획되어 있습니다. 공장에서 400 개의 우수한 신규 일자리를 창출 할 것입니다.

건설은 2019 년 상반기에 시작될 예정이며 2021 년 초에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공장 가동률을 고려할 때 새로운 공장의 추가적인 잠재력은 연간 약 18 억 유로입니다.

Infineon의 CEO 인 Reinhard Ploss는 "전력 반도체에 대한 전세계 수요가 급증하고있다"면서 "기후 변화, 인구 통계 학적 변화 및 디지털화와 같은 세계적 메가 트렌드에 의해 성장이 뒷받침된다. 전기 자동차, 연결된 배터리 구동 장치, 데이터 센터 또는 재생 가능 에너지 원으로부터의 전력 생산에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전력 반도체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를 일찍 인식하여 Dresden 지역에서 300 밀리미터 기술에 대한 생산 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필 라흐의 새로운 시설은 고객이 기대하는 늘어나는 수요에 부응하는 데 도움이되며 향후 10 년 동안 성공하기위한 길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우리가 유럽 지역에 건설 한 독창적 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리는 세계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인피니언이 빌라 흐에서 결정한 투자는 규모면에서 독보적이어서 오스트리아의 위치 및 유럽의 기술 부문에서 진정한 성공"이라고 세바스찬 쿠르츠 오스트리아 총리는 전했다.

Villach는 전력 반도체에 대한 그룹의 핵심 역량이며 인피니언의 생산 네트워크에서 혁신을위한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300 밀리미터의 얇은 웨이퍼상의 전력 반도체 제조가 여기서 개발 된 후 지난 수년 동안 드레스덴 (Dresden) 지역의 완전 자동화 된 대량 생산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더 큰 직경의 웨이퍼 덕분에이 기술은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운전 자본을 감소시킵니다.

드레스덴은 인피니언의 웨이퍼 프로세싱 (프론트 엔드)을위한 최대 규모의 사이트이며 300 밀리미터의 생산 능력은 2021 년까지 완전히 활용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피니언은 새로운 필라흐 공장에서 드레스덴 (Dresden)의 자동화 및 디지털화 개념을 적용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시스템 및 프로세스와 관련된 시너지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두 지점과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인피니언은 IHS Markit의 시장 연구원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전력 용 반도체 공급 업체이며 시장 점유율은 18.5 %이다.

빌라 흐에있는 새로운 칩 공장에 대한 정보

착공 : 2019 년 상반기
생산 개시 예정 : 2021 년 초
총 건축 면적 : ~ 60,000 m2
투자 규모 (건물, 청정실 기술, 생산 설비 및 설비) : ~ 16 억 유로
투자 기간 : 6 년
종업원 : ~ 400 명의 우수한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