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Pickering은 업계에서 가장 작은 리드 릴레이를 생산합니다.

Pickering produces industry’s smallest reed relay

시리즈 124는 Pickering의 새로운 초고 밀도 제품 중 일부입니다. 4mm2리드 릴레이 제품군은 4mm x 4mm의 최소 보드 면적을 차지하므로 최대의 집적 밀도를 가능하게합니다.

시리즈 124 릴레이는 또한 9.5mm 높이의 4x4mm 풋 프린트에서 가장 낮은 프로파일입니다. 장치는 현재 3 또는 5 볼트 코일 옵션을 사용하여 1 개의 Form A (활 성화)로 제공됩니다.

시리즈 124 리드 릴레이는 5 와트, 0.5 암페어의 스퍼터링 루테늄 스위치를 특징으로합니다. 이들은 오랫동안 확립 된 Pickering Series 111에서 사용 된 것과 같은 리드 스위치이며, 111P 및 117)을 포함하지만 패키지 내에서 수직으로 배향되어, 그러한 고밀도화를 촉진한다.

릴레이는 매우 빠른 작동 시간 (일반적으로 80μs)을 자랑하므로 고속 테스트 시스템에 이상적이며, 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 A.T.E.와 같은 매우 고밀도 응용 분야에도 적합합니다. 및 반도체 스위칭 매트릭스 또는 멀티플렉서를 포함한다.

이 단일 극 릴레이는 Pickering의 새로운 초 고밀도 제품 라인에서 출시 될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지난 해 Semicon West에서 출시 된 시리즈 120 장치는 20 와트에서 1.0 Amp까지 평가되었지만 높이가 더 높았습니다. 15.5mm.

이 초 고밀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4mm2리드 릴레이 방문 www.pickeringrel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