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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운전 차량은 4 배 더 안전해야하며 100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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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수치는 이전에자가 운전 차량 안전 인식을 연구하는 데 사용되지 않은 방법, 즉 '표현 된 선호도'를 사용하여 중국 연구에서 나온 것입니다.

"결과는 인간이 운전하는 차량보다 약 4-5 배 더 안전하다는 것이 입증되지 않는 한 대중이이 신기술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자가 운전 차량이 개인에게 가져다 줄 편의성에도 불구하고 대중은 인간 운전과 동일한 위험 수준을 지니고 있다면자가 운전 차량을 받아들이거나 심지어 견딜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이전 연구에서 제시 한 바와 같이, 개인은 안전이 자동 차량과 같은 외부 요소에 위임 될 때 안전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증가시킵니다. "

천진 (天津) 대학과 장안 (长安) 대학이 실시한 조사에서 천진시에 분포 한 설문 조사에서 499 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응답자 중 절반은 무작위로 휴먼 구동 차량에 대한 조사 버전을 무작위로 배정 받았고 다른 절반은자가 운전 차량 버전을 완성했습니다.

위험 빈도는 여행 한 차량 km의 특정 숫자 당 하나의 사망자와 특정 인구수 당 하나의 사망자로 표시되었습니다. 응답자는 4 가지 레벨 중 하나에서 각각의 교통 위험 시나리오를 수락하거나 거부하라는 요구를 받았다 : 받아들이 기 어렵고, 받아들이 기가 쉽고, 받아들이 기 쉽고 완전히 받아 들일 수있다.

결과는 4-5 배 더 안전한 수치였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치명적인 위험은 10 만명당 17.4로 추정되며, 이는자가 운전 차량의 응답자의 50 %가 수용하는 빈도의 350 배입니다. 이는 응답자가자가 운전 차량이 현재의 교통 위험에 대해 두 자리 수의 안전성을 향상시킬 것을 기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를 바탕으로, 연구원들은 위험이 세 가지 기준으로 구별되는 산업 안전 - 건강 및 안전 분야에서 개발 된 개념의 위험 허용 오차를 기반으로 한자가 운전 차량 (SDV)에 대한 다음 요구 사항을 제안합니다 : 수용 할 수없는, 허용 가능하고 광범위하게 수용 가능하다.

  • 용납 할 수없는 SDV는 사람의 운전자보다 안전하지 않습니다.
  • 허용 가능 : SDV는 4-5 배 안전하므로 현재 교통 사망자의 75-80 %를 줄일 수 있습니다.
  • 광범위하게 수용 가능 : 현존하는 전 세계적 트래픽 위험보다 100 배 향상된 SDV 또는 철도 및 상업용 항공과 같은 대중 교통에서 경험되는 것과 동일한 규모의 주문

학회에 따르면, 인적 오류로 인해 미국에서는 전체 교통 사고의 94 %가, 영국에서는 75 %의 교통 사고가 발생한다고합니다. "자가 운전 차량은 이러한 유형의 충돌을 크게 줄이는 잠재 성이 있지만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사고를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도로 위험도 소개합니다. 완벽하게 안전한자가 운전 차량을 만드는 것은 기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모두 불가능하지만 정책을 통해 도로에서 운전할 위험이 기술적으로 달성 할 수있을만큼 낮을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결과는 논문 '자가 운전 차량은 얼마나 안전합니까?', 위험 분석 저널에 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