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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브리지 대학의 연구자들은 기계 학습이자가 운전하는 자동차의 핵심이라고 말한다

캠브리지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은 기계 학습 소프트웨어가 자율 차량의 핵심이며 Wayve는 자율 차량을위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투자자 중 Uber의 수석 과학자를 포함하는 Wayve는 업계가 너무 많은 수공 엔지니어링과 기계 학습을 너무 많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회사는 캠브리지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Wayve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Amar Shah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빠진자가 운전 퍼즐 조각은 센서, 규칙 및지도가 아닌 지능형 알고리즘입니다. 인간의 두뇌는 우리가 많은 것을 경험하면서 지식을 신속하게 배우고 이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은 실제 세계에서 복잡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매력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차량을 더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

Wayve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 인 Alex Kendall은 도로에서 안전하게 운전할 수있는자가 운전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수공 기술자에게 너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보강 및 모방 학습과 같은 기술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계 학습이 어디서나 모든 사람들을위한 자율 차량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Kendall은 말했습니다.케임브리지 대학의 PhD 연구원들과 함께 Wayve는 공개 된 영국 도로에서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전에 뉴욕에 본사를 둔 화합물, 유럽 펀드 Fly Ventures 및 런던 기반의 firstminute capital로부터 투자를 증가 시켰습니다.

Wayve의 팀은 캠브리지 및 옥스포드 대학교의 로봇 공학, 컴퓨터 비전 및 인공 지능 분야의 특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Uber의 수석 과학자 인 Zoubin Ghahramani 교수는 비주얼 씬 이해를위한 심층 학습에서부터 불확실한 환경에서의 자율적 의사 결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Wayve는이 시험을 통해 Admiral이 차량에 대한 포괄적 인 보험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제독은이 재판을지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웨이브 (Wayve)가 제시 한 비전에 매우 고무되어 있으며, 도로 테스트에 대한 집중은 자율 시스템의 위험과 영향을 이해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라고 Gareth Rees 제독의 자동차 파트너십 책임자는 말했습니다.